10월 마지막 날!!
이번 달 목표했던 몸무게를 뺐다~~!! 너무 기쁘네요!! 이제 조금씩 조금씩 더 빼서 내년에는 예쁜 옷을 입고 다닐 수 있겠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티파니42 감사해요~~아직 갈길이 멀지만 끝까지 해보려구요!! 우리 내년까지 힘내서 예쁜 옷 맘껏 입어봐요~~
축하드려용ㅋ 저도 안맞는 봄옷 사다 놓은게 한다발인데 내년엔 꼭 입어보려구염
축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