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이 너무 안좋아요ㅠㅠ
념냠
다이어트 식단 음식만 생각 하면 속이 울렁거리고 토할것 같고 힘들어요 그리고 일반식 먹어도 좋아하는것ㄷㅎ 먹으려고해도 많이 거부스럽고 또 속도 편하지 않고 계속 스트레스만 받고 있네요. 요새 속이 너무 안좋아서 약만 달고 살고 있는데 지치네요 어떻게 해야 완화될까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남성호르몬 수치, 테스토스테론 부족? 약 대신 '이것'으로 극복 (진저샷 루틴)
결혼식 앞두고 9kg 감량을 해낸, '임라라' 단기 감량 식단은?
홈트족들을 위한 부위별 필라테스 – 허벅지 안쪽 라인 만들기편
한달 동안 포기하지 않고 5kg 넘게 감량한 사연?
다이어트 한다고 생각하시지 마시고, 운동한다 고 생각의전환을 하시는게 어떠세요? 저는 닭가슴살 싸들고 다니는데.. 너 다이어트해? 물어보면 아니 운동해 ~~ 하면 오는 반응도 다르고.. 저 스스로 받는 스트레스도 별로 없고 그래요..ㅎㅎ 운동 한다고 생각하니 꼭 식단 조절을 해야겠다는 강박관념보다는 아.. 오늘는 어떤 운동을할까? 아니면 피곤한데 하루쉴까.. ..하고..먹을 것 생각하는 것이 없어졌어요
안주없이 맥주만 두캔 마시면?
미주라토스트&위트빅스 질문이요~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다이어트 한다고 생각하시지 마시고, 운동한다 고 생각의전환을 하시는게 어떠세요? 저는 닭가슴살 싸들고 다니는데.. 너 다이어트해? 물어보면 아니 운동해 ~~ 하면 오는 반응도 다르고.. 저 스스로 받는 스트레스도 별로 없고 그래요..ㅎㅎ 운동 한다고 생각하니 꼭 식단 조절을 해야겠다는 강박관념보다는 아.. 오늘는 어떤 운동을할까? 아니면 피곤한데 하루쉴까.. ..하고..
먹을 것 생각하는 것이 없어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