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단 좀 봐주세요
아침
고구마 1개 바나나 1개 삶은양배추
점심
고구마 1개 바나나 1개
저녁
삶은 계란&브로콜리&당근
간식 생과일주스(정말 못 참겠을 때만)
이렇게 먹으면 금방 요요 올까요?
너무 탄수화물 위주인가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아침- 단백 절대 부족, 야채 부족, 탄수는 둘 중 1개만.. 바나나 자주 먹는건 비추..
점심- 단백,야채 절대 부족, 바나나 비추..
저녁- 탄수부족, 흰자 2~3개 드시고, 야채 좀 더 드시고요 . 과일도 세끼 식사에 포함 1가지로만 꼭 드세요.. 저녁에만 과일 조금만 더 적게~
고구마랑 바나나는 하루에 1개만 드시면 될 것 같아요. 한 끼를 닭가슴살이랑 다른 과일로 대체하면 더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