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한끼!! 아침 겸 점심
사진엔 없지만 돈까스와 민트초코프라푸치노... 그렇게 총 600얼마 칼로리를 먹엇다고 한다..운동은... 오늘 패스.. 알바가 뭐라고.. 한끼밖에 안먹엇지만 배가 고프지 않앗다 ㅋㅋ왜지 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