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6기) 하드트레이닝반 3일차


공복체중 미션은...안타깝게도 집에 체중계가 없어요 ㅠㅠ 못했습니다.
점심은 아웃백~~! 샐러드와 스테이크 위주로 먹었습니다. 그래도 스테이크 칼로리가 엄청나더군요..ㄷㄷ 그래도 고기는 진리죠 ㅎ
저녁은 사정상 계란 2알...
이거 먹고 4-5시간 지난 후에 집에와서 운동하려니까 진짜 허기져서 혼났네요.
운동 미션은 클리어!^^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안녕하세요. 김기성트레이너입니다.
아웃백에서 스테이크와 샐러드 위주로 드신건 잘하셨네요 ^^
항상 식사하실 때, 영양소를 골고루 드신다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저도 오늘 점심을 횟집에서 회와 야채 반찬 위주로 먹었는데도 칼로리가 팅겨나가려고 하네요 ㅋㅋㅋ
초밥 한개에 50칼로리 ㅠ ㅋㅋㅋㅋ
저녁은 매우 간단히 먹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