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6기] 3일차 일기
![[다신6기] 3일차 일기](https://data.0app0.com/diet/Board/2443/wm_2442730_1476143064_1.jpg)
미션: 공복 체중 체크하기
![[다신6기] 3일차 일기](https://data.0app0.com/diet/Board/2443/wm_2442730_1476143064_2.jpg)
![[다신6기] 3일차 일기](https://data.0app0.com/diet/Board/2443/wm_2442730_1476143064_3.jpg)
![[다신6기] 3일차 일기](https://data.0app0.com/diet/Board/2443/wm_2442730_1476143064_4.jpg)
![[다신6기] 3일차 일기](https://data.0app0.com/diet/Board/2443/wm_2442730_1476143064_5.jpg)
오늘의 미션운동 모두 성공.
생각보다 쉽고 잘따라할수 있어서 기분 좋았다^^
식단은 생각보다 지키기 어려운것 같아 벌써부터 걱정이되긴 하지만.. 다시 또 힘내어 내일부터 열심히 식단조절을 해보리라~~^^
홧팅!!!^^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모바일피티송재형 네 감사합니다^^ 건강한 다이어트 할게요~~ 홧팅!!!
네네!^^ 다이어트도 중요하지만 건강이 우선입니다! 건강한다이어트 빠이팅!
모바일피티송재형 감사합니다^^ 다신 시작한이후 규칙적인 운동과 확연히 줄어든 식단으로 살이 5키로 넘게 빠지고 있다고니 넘 흥에겨워 음식을 정말 조금씩 먹고있는데.. 안그래도 오늘 앉았다 일어날때 현기증이 몇번 났었어요ㅜㅜ 다시 6기기초반에서 제시해준 식단으로 맞춰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열심히 하겠습니다^^
헉... 식단의 양이 너무 조금입니다.. 저렇게 먹어서는 절대 다이어트를 오래 할 수 없을 뿐더러 건강에도 이상이 생길 수 있어요~ 꼭 영양성분을 잘 맞춰서 드세요~ 아침식단에 경우 전부 탄수화물 군이라고 볼수 있습니다! 단백질 군인 계란이나 고기류를 꼭 챙겨 드세요!
살뺄나 한번쯤날씬하게 감사합니다^^ 우리목표 이루는 그날까지 함께 홧팅해요~^^♡
파이팅~!!
화이팅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