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정말 힘들어요 고지방 ㅠㅠ 네 고지방저탄수하고있어요!! 느끼함을 매일 탄산수로 달래요 ㅠㅠ
비쥬얼 죽이네요~^^
우와~~ 맛있어보여요~~~ 고지방만 먹어도 물릴거같아요ㅜㅇ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