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꺼짐땜에
1~2키로만 더 뺄 생각이였는데
쌍꺼풀눈위가 꺼져버렸네요.
이래서 다요트는 어릴때 해야함ㅡㅡ
1키로만 쪄도 눈위는 말짱해지니 부작용땜에
시술도 못하겠구.
뱃살은 더 빼야겠구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