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짱지♡ 그래용 ㅎㅎ우리화이팅요~
카엘마눌 건강하게 무리없이 2키로씩 5달만 하자구요~~^--^홧팅
♡짱지♡ 전 너무늦게시작했어요ㅋ
애가5살ㅋㅋ사실저도 제작년에 10키로뺐다가 다시 원상복구됐네요ㅠ
카엘마눌 애기 200일즈음부터 시작했다가 돌잔치 하는날을 목표로 뺐었죠 ~~이제 건강하게 먹으며 빼는중이에요
♡짱지♡ 아ㅜㅜ 힘들게빼셨을건데
카엘마눌 제가 산 증인이에요 ㅋㅋ 작년에 17키로 빼고 요요와서 10키로가 쪘어요;;; 그래서 다시 시작했죠 ㅜㅜ
♡짱지♡ 마자요 요요가 이래서온다고하더라구요 적정양만 먹음 살도빠지고 힘들지도않고 좋아요
카엘마눌 저도 주로 일반식 두끼에 한끼만 다욧식으로 먹어요 대신 양만 조금 줄여서요~~평생 밥 안먹고 살수는 없으니까요
♡짱지♡ 마자요 배도안고프고
양만줄었는데 괜찮아요
역시 밥먹으며 하는게 최고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