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욜아침이네요~

딸들 밥 먹고 남긴 두부와 양배추쌈.
아이들 밥 챙겨줘야해서 내것까지 따로 챙기기힘드네요.ㅜ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ㅋ네.70그램 정도 두부 싸서 먹었네요
저 양배추다 드시진않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