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25일아침
식단게시판에 처음올려보네요 ㅎㅎ 어제 저녁... 주말 저녁답게 고기 먹어서... 오늘 아침은 간단하게 자두 1개!! 사실 초코파이도 너무 먹고싶은데.. 참아야죠..ㅜ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단촗
저는 자두가 넘시러해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