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이 너무 하기 싫어요..
이번주 계속 아침에 운동했는데 오늘 너무 피곤하네요ㅠㅠㅠ아무리 일요일이라지만 뒹굴거리고 싶어요...몸도 피곤하고 손발도 저릿저릿하고 피로가 쌓인 느낌?정체긴지 빠지는 거같지도 않고,오늘 따라 힘도 없고ㅠㅠ운동 안하면 또 저녁에 후회하겠죠?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저도 싫어요ㅜ
운동 제일시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