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식다음날 0.9키러가 쪘는데 살이아니고 그냥 음식무게겠죠..
공복무게이긴한데............ 46.1에서 47로올라갔ㅅ.ㅂ니다.. 정말 힘들게 뺀건데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그렇게 올라간 살은 음식만 조금 조절하연 금방 내려와요
부기라고 생각하심 될꺼예요. 빼다가 하루먹었다고 예전몸으로 바뀌지않아요^^ 연속으로 몇일계속드시면 살이 오를수있는데.. 하루먹었다고 포기하지마시고 이틀동안 식단잘지키면서 운동하시던데로 하시면 돌아올꺼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