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그저 그래요
바삭바삭한건줄알았는데 아니네요..
그래도 먹을만하긴한데 개인적으로는
잘 안찾아먹게될꺼같아요 그래도 이거먹으면
다른간식먹고싶다거나 식욕은 안생기는거같아 좋아요 칼로리도 낮고 먹을만한거같네요
이번에는 사과파인애플시켰는데 담에시키게되면 다른것도먹어봐야겠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뭐하고있는거지 님♡ 맛있는 아임웰 상품을 구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시판되는 과일칩처럼 바삭바삭한 식감은 아니에요!
순수하게 원물 과일을 그대로 급속동결건조 해서 식감이 약간 폭신폭신하답니다
다이어트하실때 군것질이 생각날때 이 과일칩 하나면 고민해결!
칼로리도 낮아서 크게 부담없이 드실수있어요!
다른 맛도 넘넘 맛있으니 나중에 구매해보세요♡
앞으로도 꾸준한 사랑과 관심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