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성공하고싶다
첨 다이어트할땐 뭘 몰라서 2주 빡세게 굶으면서 운동하고 쪼금 빠졌다고 바로 나태해진 나.....그 이후로 요요오고 입시까지 겹치면서 나는 거대한 뚱뚱이가 됐지.....오늘부터 다시 시작인데 각오 단단히 하고 제발 성공한 사람들 중 한명이 되자ㅠㅠ 지금 옷장에 못입는옷 많아!!!!! 대학다니면서 한번쯤은 쥑이는 몸매 만들어보자구ㅠㅠㅠㅠㅠ 화이팅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