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유자향이 좋아요
살짝 쓰다는 리뷰에 정말 고민 많이 했는데
레모나10개 타먹는 상큼함이 좋네요.
향은 레몬+유자향이라 너무 향긋해요.
따끈한차로마시면 온집안에 상큼한 향이 퍼지겠죠?ㅎㅎ
아주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