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 여행을 위해서!
겨울에 일본여행가서,, 꼭 먹고 싶은 것들이 있는데,, 다 탄수화물이라서 ㅠㅠ 지금 억지로 탄수화물 양을 늘려가고 있어요!ㅎㅎ 하루에 800kcal리도 못먹었는데 이제 하루에 1000kcal씩이나 맞춰 가면서 먹는양을 늘리고 있어요 ㅎㅎ!💗 그런데 오늘은 저녁식사 칼로리 까지 다 맞춰봐도 924kcal, ,ㅠㅠ,,,간식도 먹었는데 뭐가 문제니😢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저도 친구랑 여행가기로 했는데 ! 꼭 다이어트 성공해서 가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