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챠디♪ 챠디님두요!
조언이라뇨~~~ 그냥 경험담~ 케케 즐거운 주말 되세용
챠디♪ 조언 감사합니다!
네 정말 맛있어요 사과를 잘게 다져서 마요네즈 살짝섞고 흰자 반으로 가르고 노른자 빼서 그 자리에 사과다짐 올려서 먹으면 대박입 ㅌㅋㅋ
챠디♪ 정말요?해봐야겠어요
그거 아세요? 계란흰자에 사과(+마요네즈하면 더 맛남) 같이 먹으면 엄청 맛있는 고 ㅋㅋㅋㅋㅋ 까나페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