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점심

오늘 점심 위트빅스 2조각과 아몬드브리즈 오리지널 1팩으로 간단하게!
아몬드브리즈 오리지널 고소하니 맛있네요
호두 우유같은거 원래 좋아해서 그런 맛일까 기대했는데 딱 그 맛이에요 고소하고 달달하고 칼로리도 45...완전 착함
아몬드브리즈 언스위트는 맹맹하고 싱거웠는데 이제 오리지널로 쟁여놔야겠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뽀끌마눌 와 열다하시네요 존경존경 저두 저녁에 언스위트 다시 먹어보니 나름 고소하더라구요ㅎㅎ 그래도 당분간은 오리지널...나중에 박차 가할 때 언스위트 고려해보려구요ㅎㅎ
저는 오리지널 한박스 다먹고 언스위트 먹고있어요. 첨엔 밍밍~ ㅠ.ㅠ 어쩌나~ 망했다~했는데 뭐 먹다보니 나름 적응이 되더라고요. 칼로리 10이 줄어드니 함 참고 다음에도 언스위트 주문하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