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달동안 19kg
2달동안 19kg뺀 중3입니다.
식단은 급식먹는데요 튀김같은건 안먹어요 그리고 저녁은 안먹고 운동하거든요? 똑같은 패턴인데 요즘 살이 400g찌고있어요 왜 이런걸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