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저녁..
아침에 고구마 한개랑 바이오거트 먹고 점심에 고구마 한개 간식으로 계랸 두개 먹었는데 저녁에서 망했어요ㅠㅜㅜ 불금때문이아니라 의지가 약햇나봐요ㅠㅜㅜ 결국 저녁을 제일 많이 먹은걸로... 하필이면 메뉴가 육개장이라ㅜㅜ 칼로리가 장난아니더라구요ㅠㅜ 운동강도높게 해야겠네요ㅜㅜ 자두도 먹었어요..하아..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