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단 신청해요~~^^
다이어트 3일차예요~ 아침엔 똑같이 집밥을 먹고 오후4시쯤엔 직접 고구마, 감자 쪄서 점심겸 저녁을 먹고 그 이후엔 먹지않고 있어요. 유일하게 자유롭게 먹는건 발효식초 물에 타서 먹고있는데 체험단으로 뽑히면 아침 점심 저녁 한끼씩 꾸준히 먹으면서 살빼고 싶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