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단신청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고등학생입니다 맨날 앉아만 있다보니 살이 금방 찌는 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계란이나 고구마를 삶아서 먹고 있는데 삶는것도 일이더라규요.. 그러다가 이 앱을 발견했는데 체험을 할수 있다길래 신청합니다!!! 살꼭 빼고 싶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