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식단 폭식한거같아요 ㅎㅎ
아침으로 미주라 도넛하나 아몬드브리즈 바나나 먹구
점심으로 사과한쪽 토마토한쪽 미주라토스트 2조각 아임닭 소세지 한팩 카스테라 한쪽을 먹었어요 죽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많이 폭식한건가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많은거 같지 않아요. 여러가지를 조금씩 드신거죠~
마니드신건가요?종류만많은것같은데요...평소보다운동만조금더하시면괜찮을것가타요~
밀가루는 살안빠져요
다이어트 식품이라도 많이 먹으면 안되요 ㅎㅎ
칼로리가 어느정도인지,, 저녁드시지말고 운동하세요~
저도 많이먹은날은 운동으로 칼로리 소비해요~포기하시지 말구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