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365일 식단관리 하는 저에게 필요해요
평소에 식단관리를 철저히 하고있어요
예전 감량기때는 풀만 먹었지만 요즘은 즐기면서 하려고 이것저것 요리도 하고있구요
플레이팅도 관심생겨서 이쁘게 담는것도좋아하구요
28키로빼서 그런지 식단관리는 포기못하겠네요
한창 뺄 때 먹던것도 있고 다시 찌기 싫어서그런지
꼭 체험하고싶어요
인스타공유완료했어요
https://www.instagram.com/p/BKrhaDzgIfZ/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