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팅 저녁!!

저녁 400
구운계란1개 흰자만1개 파프리카1/2 맛밤 1/2
아몬드브리즈언스위트1/2+베지밀 진하고 고소한 두유 1/2

운동하러 가는길~
하루견과 베리 앤 요거트 한봉까지

아몬드 캐슈넛 호두 건크랜베리 건포도요거트레이즌
(마카다미아랑 피스타치오까지 있음 좋겠...)

기구 필라테스 하러 왔음~~
요건 내가 젤 조아하는 리포머
잡념타파!!! 아자자~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AOA 혜정 ㅋㅋㅋㅋㅋㅋ 레몬사이다 같은 혜정님
챠디♪ 사과같은 챠디님
AOA 혜정 굳굳~~~ 좋은 컨디션으로 화팅해요
챠디♪ 넵 저도 좋습니다
AOA 혜정 네 바꽜어요~ 컨디션은 전 그냥저냥~~~ 화팅하는중이예요~ 혜정님은 어때요? 힘내세요~^^
손톱색깔도 바꾸셨네여
컨디션 살아나신거 같아 기분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