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다이어트 일기

플라잉요가..

다신등급

건두

  • 2015.12.02 12:17
  • 116
  • 2

한달 수강료가 쎈 편이라 체험하러 오라길래 가봤는데, 보기와는 다르게 정~~~~말 힘들다
나는 가뜩이나 땀이 많은 편이지만 땀이 흘렀다ㅡㅡ
워낙 출산후 찐 20킬로로 더 흘리지만...
근력이 보통 여성평균보다는 더 있는 편이라 수업끝나고 처음치고 굉장히 잘했다던데.. 요가다니고싶다.....ㅠㅠ수영이랑 시간이 너무 안맞아서 다음달부터 스케줄 조정해서 다녀야지..
아고...근육통ㅠㅠ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초보
    건두 2015.12.07 22:33

    시도 와 대단하세요 플라잉 두시간이면 전 그냥 거품물지도 몰라요ㅎㅎㅎ

    답글
    |
    입력
  • 정석
    시도 2015.12.02 12:46

    저는 그냥 요가가 더 힘들어요ㅠㅅㅠㅋㅋㅋㅋ 플라잉은 연속해서 2시간해도 힘든 줄 모르겠어요ㅋㅋ 재미는 있지만^~^

    답글
    |
    입력
이전글

오늘점심식사♥약200칼

2015.12.02 조회수 : 308
다음글

오랜만에운동빡시게 필라테스 ㅋㅋ

2015.12.02 조회수 : 111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