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20 아침식단

오늘 아침도 요거트와 오레오오즈를 먹으며 시작.. 😉
학교 갔다와서 먹을 간식이 고민되네요..😽
(간식도 이렇게 먹을까...?)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오레오오즈 아침에 괜찮나요? 마시멜로우때문에 괜히 신경쓰이는..... 먹고잡다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