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파요😫
5시에저녁을먹고 유산소2시간했더니 지금 너무배가고프네요.자는게 답인거같아요.ㅠㅠ
배가고파서 잠드는것도 힘들어서 글남겨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진짜할거야 참기잘한거같아요.ㅋㅋ앞으로는 물을마시도록 해야겠어요.
물을 좀 먹으면 낫더라고요 그 상태로 아침에 몸무게 재면 뿌듯합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