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란이요!
계란을 단백질로 저녁에 섭취하고 있는데,
계란 노른자는 섭취 하지 않는편이 좋지 않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요즘엔 헬스 트레이너 분들도 노른자 다 먹어요. 단백질과 흰자에 없는 영양소도 노른자에 꽤 있구요.
우아 감사합니다!
다욧시엔 노른자보단흰자를많이먹죠. 두개먹는다치면 하나는흰자만 하나는둘다,이런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