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식한방법이엇을까요?

제가 평소 식단 700에서 1000칼로리먹고 운동 2 시간씩햇었어요
태어나처음 인바디라는걸 했는데 기초대사량이 1294
1일 필요열량 1일권장열량...에 비해 너무 적게먹었나요??
그리고 전 필요열량만큼 음식을 먹어야되는건가요?? 아니면 권장열량만큼 음식을 먹어야되는 건가요????
몰라서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