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은 왜 빼기 힘들까요ㅠㅠㅠ
전 키가 큰편이긴 하지만 몸무게도 많이나가는데.. 참 앞자리가 안바뀌네요ㅠㅠㅠ 3키로만 빠지면 앞자리도 바뀌는데 그게 참 어려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