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소에서 근력운동
유산소만 두달가량으로 살뺐는데 근력운동도 추가해서 하는게 몸이 더 이쁘게 빠질까요?ㅜ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근데 유산소만 하다가 근력하면 체중은 멈춥니다 ㅋㅋㅋ 감안하세요 눈바디는 확실이 탁월해지는듯
근육이 생겨야 나중에 폭식해도 금방 돌아오고 더 탄탄한 몸매가 되더라구요 !! ㅎㅎ
쩡쪙쩡 그런가요??ㅜㅜ유산소로만뺐더니 라인이안예뻐요..
비밀 댓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