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를 마치고..
L자다리 하면서 다신보고 있는데
문득 ..
진정 이 많은 살들이 빠지긴 할지
진정 이 거대한 몸뚱이가 작아질수 있는지
희망없어보이고 막 그러네요ㅠㅠ
비포에프터 보면 가능할거같은데 막상 거울에
비친 내몸을 보면 불가능할거같아요.
지난 3일 후회없이 열심히 했는데 꾸준히
하면 저도 할수있겠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tow현♡ 전 빠지는 살이 있을꺼라 생각하며 운동하죠^^
다욧은성형 격려 고마워요^^
할 수 있을거예요! 찐살이 잇으면 빠지는 살도 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