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가슴살보다훨먹기좋아요 ㅎ
살빼자구요요
우리아이랑 같이먹었어요ㅎ전자레인지 윙~돌려서 ㅎㅎ가위로싹둑싹둑잘라서 5살아이도곧잘먹네요ㅎ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냉방병, 여름감기, 일본에서는 이 음식으로 관리한다(생강즙 진저샷)
한그루, 60kg→42kg대로! 군살 1도 없는 몸매비결 식단은?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곧은 다리 라인 만들기 편
먹고 싶은 거 참아가며 6.3kg이나 뺀, 그녀의 감량 팁?
살빼자구요요님♡ 맛있는 아임닭 상품을 구매해주셔서 감사합니다!소세지가 참 아이들이 먹기 편한것같아요^_^저도 제 아이 도시락 반찬으로 자주 싸주곤한답니다!반찬투정하던 저희 애도 허니 머스타드소스에 콕콕 찍어서 먹으면아주 좋아해요^^닭가슴살이 맛없고 먹기가 참 불편한데 아임닭 상품은 조리를 끝낸 완제품이라 참 간편한것같아요!^^맛있게 드시고 또 찾아주세요! 앞으로도 꾸준한 사랑과 관심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살빼자구요요님♡ 맛있는 아임닭 상품을 구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소세지가 참 아이들이 먹기 편한것같아요^_^
저도 제 아이 도시락 반찬으로 자주 싸주곤한답니다!
반찬투정하던 저희 애도 허니 머스타드소스에 콕콕 찍어서 먹으면
아주 좋아해요^^
닭가슴살이 맛없고 먹기가 참 불편한데 아임닭 상품은 조리를 끝낸
완제품이라 참 간편한것같아요!^^
맛있게 드시고 또 찾아주세요!
앞으로도 꾸준한 사랑과 관심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