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삼인데 오늘ㅇ가입했어용~~~
고3인데 당장 교복이 안ㄴ맞아서....대입 면접때문에 다이어트 시작하게됐는데 오늘 다이어트는 망했어요...내일부터 이 어플 도움받아서 열심히해볼게요 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