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유지는 어떻게 하는건가요?ㅠㅠ
빠다납시오
다이어트하고나서 유지는 어떻게 하는거에요??지금처럼 채소만 먹어야하나요...?? 햄버거나 이런게 너무 먹고싶은데 못먹나요??ㅠㅠㅠㅠㅠ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냉방병, 여름감기, 일본에서는 이 음식으로 관리한다(생강즙 진저샷)
40kg대로 진입 성공 !박나래 4개월간 '이것' 즐겨먹었다?
홈트족들을 위한 부위별 필라테스 – 직각 어깨 라인 만들기 편
한달 동안 포기하지 않고 5kg 넘게 감량한 사연?
운동해서 유지어터가 되셨다면 먹는다고 바로 찔리가 없죠 하루 권장 칼로리를 기초대사량에 맞추시고 그 안에서 마음껏 드시고 운동도 병행해주시면 될 것 같네요!! 화이팅입미당
다이어트중에도가끔은먹어도되는데유지할경우에도가끔은먹어도되죵 ㅎㅎ 근데어디까지나가끔먹는다는전제하구요! 평소먹던양에서쪼끔늘려도되시지만윗분말대로운동은주3회정도는해주세용
유지는 일주일에 3번 정도 꾸준히 운동하면 된다고 어디선가 들은거 같아요
30일 슬림한 팔 7일차 성공!
고구마...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운동해서 유지어터가 되셨다면 먹는다고 바로 찔리가 없죠 하루 권장 칼로리를 기초대사량에 맞추시고 그 안에서 마음껏 드시고 운동도 병행해주시면 될 것 같네요!! 화이팅입미당
다이어트중에도가끔은먹어도되는데유지할경우에도가끔은먹어도되죵 ㅎㅎ 근데어디까지나가끔먹는다는전제하구요! 평소먹던양에서쪼끔늘려도되시지만윗분말대로운동은주3회정도는해주세용
유지는 일주일에 3번 정도 꾸준히 운동하면 된다고 어디선가 들은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