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다이어트 7일차 점심

햇반 발아현미밥 130g
닭가슴살 볼
양파피클 조금
드디어 마지막날!
밥이 너무 맛있어요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샬랄랄라 할수있을거에용! 화이팅!
49.6👙 맞아요ㅎㅎ 전 빵이 넘 땡겨서 보식 끝나고 통밀빰 주문하려구요~
저 gm 2일차 인데 님처럼 끝까지 완주할 수 있길!!!
저는 밥없이 살아도 빵없이 못산다 생각했는데..
GM 하고 났더니 밥이 입에 착착 감기더라고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