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을 무사히 넘겼네요~
진짜좀빼자😂
오늘 저녁입니다. 단호박과 버섯구운거 삶은계란파프리카등으로 잘 벼텼네요^^근데 뱃속이 약간 쎄~~!!! 해요....밥 먹고싶다!!!!!!!!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살빠지는 디톡스 빼빼주스? 모르고 마시면 더 살쩌요!
결혼식 앞두고 9kg 감량을 해낸, '임라라' 단기 감량 식단은?
탄탄한 몸매를 위한 초보 유산소 운동 BEST!
한달 동안 포기하지 않고 5kg 넘게 감량한 사연?
병원에입원해서ㅜ병원밥먹고잇는뎅ㅜㅜ 버섯구운거랑 닭가슴살이 너무먹고싶어요ㅜㅠ
저두 주말 꽝!!!!낼 아침이 두렵네요..오늘은 몸도 무거워서 운동도 하루쉬었네요.ㅎ
모두모두 홧팅요^^ 잘할수있어용~~~
저두 주말에망쳤는뎁 ㅋ
저는 이번에도 망쳤는데..ㅎㅎ 버섯 맛있어보여요!
주말 잘견디셧네요ㅠ주말이 젤고비죠
두부닭가슴살유부초밥
제식단좀봐주세요^^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병원에입원해서ㅜ병원밥먹고잇는뎅ㅜㅜ 버섯구운거랑 닭가슴살이 너무먹고싶어요ㅜㅠ
저두 주말 꽝!!!!
낼 아침이 두렵네요..
오늘은 몸도 무거워서 운동도 하루
쉬었네요.ㅎ
모두모두 홧팅요^^ 잘할수있어용~~~
저두 주말에망쳤는뎁 ㅋ
저는 이번에도 망쳤는데..ㅎㅎ 버섯 맛있어보여요!
주말 잘견디셧네요ㅠ주말이 젤고비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