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먹은것♡450kcal
무@우
아보카도 50g 쌀밥 105g닭안심 50g 배추된장국150g 배추김치50g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닭가슴살 질린다면, 여기에 찍어 드세요!
자기관리 끝판왕 '진서연'! 무조건 빠지는 그녀의 식단 정체는?
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50kg대에서 40kg로! 완벽한 눈바디를 가지기까지?
불혹다욧 해외사는 소녀는 코스트코에가서 열심히 아보카도를 사죱 ..ㅋㅋ
불포화지방산이높은아보카도...비싼게흠이라면..^^
아보카도..정말 제가 그아보카도가 제입맛이되었으면 좋겠네요...아보카도를너무싫어해서8-8
오 아보카도!! 뭔가 고급져보여요!!!
참한깽이 아보카도 미끈미끈하고 고소한게.제입맛엔 맞더라구요 발사믹에 콕 찍어먹으면 맛나요 ㅎ
아보카도? 먹을만한가요?한번도안먹어봐서 궁금하네용ㅋ
7일♡
다이어트질문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불혹다욧 해외사는 소녀는 코스트코에가서 열심히 아보카도를 사죱 ..ㅋㅋ
불포화지방산이높은아보카도...비싼게흠이라면..^^
아보카도..정말 제가 그아보카도가 제입맛이되었으면 좋겠네요...아보카도를너무싫어해서8-8
오 아보카도!! 뭔가 고급져보여요!!!
참한깽이 아보카도 미끈미끈하고 고소한게.제입맛엔 맞더라구요 발사믹에 콕 찍어먹으면 맛나요 ㅎ
아보카도? 먹을만한가요?한번도안먹어봐서 궁금하네용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