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만되면 입이 심심😧
저는 밤에 그냥 잠을 못 자요😒
뭐라도 하나 먹어줘야.......
그래서 요즘 매일 복숭아를 먹고 자는데💦
이 것 참, 누가 해결해줄 수 있는 일도 아니고ㅋㅋㅋㅋ
정신차려라 이것아!!!!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해피투게더 보고 있는데, 죽을맛이네요. ㅎㅎ 얼른 잡시다~!! 엉엉엉~~
그나마 과일을먹네요 저는 기름진 음식들을ㅜ
전 지금 구운계란을먹을까 망고를먹을까 고민중이요ㅜㅠ
신랑이 들어와야 자는데
저둘놓고 먹을까말까러 사투벌이고있어용
미시콩콩 ㅋㅋㅋ이왕먹었으니 잊고, 다시 다짐!!!😍
아..저는 순대를 먹었어요ㅠㅠ 차라리 복숭아가 나은듯요...왜먹었을까..머리쥐어박고있어요ㅋㅋ
AOA 혜정 그렇죠😊
어직 자기한테 지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