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20일 저녁; 6:30am
아비꼬 치킨카레+낫또
크림치즈고로케1/2
야채고로케1/2
치킨까스2조각
식빵2조각
초콜릿한입...ㅋㅋㅋㅋㅋㅋ
폭식한건알겠는데....
적고나니 완전 반성되네요 ㅋㅋㅋ...
역시 외식은 안되. . ...
반성 또 반성 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