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0 저녁식단 단호박빵

친구집에 저녁 도시락 싸왔어요ㅋ
바나나 단호박빵 닭가슴살스테이크에요
어쩌다보니 다 퍽퍽한 애들만ㅋ
그래두 맛있게 냠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솨동 아하 저도 먹어본거네요 감사합니나
수댕수랑 안녕하세요^^
아니요.. 아임닭제품이에요^^
스테이크도 직접 만드신건가요?
빛이 되는 말이네용~~당장 낼 ~~ㅋㅋ
비니사랑 네 요고 맛있어요! 이제 빵 욕구가 좀 해결되는듯!
다들 요즘 만들어 드시네요~~~!!
저도 빵순인데 도전해봐야겠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