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닭볶 지엠5일차

아침 점심은.등심에.토마토.였는디
저녁은.닭으로 ㅎ 역시.소가.더맛잇네요
아흥 고기가들어와서인지 ㅜㅠ 오늘.포기할뻔요
청포도랑.메론은.초큼.먹었지만.
아.낼부터.보식해버리까.싶은...

그리고 낼 야채랑먹으려고 리코타치즈만듬요
ㅋㅋㅋㅋㅋ 몽골몽골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유성짱 음 식단에 없으니.안먹는게.좋긴하겠지만 ㅋㅋ 지엠을 무조건 신뢰하진않아서 그냥 조금씩은 혼자합리화하며 먹고있어요 ㅋㅋ
치즈먹어도되나요? 전 내일이 2일째인데요
빼꼬댜옹 운동도 해야하는데 걱정이예요ㅜㅎㅎ낼은 푸짐하게먹어야게써요ㅋ
쪼꼬맘이 크헉.힘드시겠어요 저도괜찮다고.오늘에서야 빈혈이 돋네요 ㅜㅠ
닭가슴살이 문제인가봐요ㅜㅋㅋㅋ오늘그래서 350칼로리먹었네요ㅜ
쪼꼬맘이 오.저도 오른쪽가슴이답답스릅네요 ㅡㅡ 닭먹고....ㅎㅎ 아 낼은채소날이니까.메론수박참외도잔뜩먹어야겠어요
전 닭가슴살먹었는데 가슴에 턱 걸려서 안내려가는거같아서 저녁엔 토마토만 먹었어요ㅜ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