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불고기 먹고싶다..

애들 불고기 볶아주고.. 저녁으로 먹을까하다가 양념고기라서...ㅜㅜ먹고 싶은거 꾹꾹 참으며 제 저녁 먹었네여 ㅜㅜ 내일 아침에 먹으려고 100g 덜어놨어여 .. 빨리 내일이 되었으면....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