낼 지엠 4일차인데ㅠㅠ 회식한다네요
다행히 저녁회식이 아니라 점심회식이긴한데
한식뷔페 간다고 하는데요
바나나 먹는날인데 ㅠㅠ
안먹는다고 빠지기도 그렇고
뷔페가는데 바나나 싸가는것도 우습고
우찌할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콩콩새 음 그 방법도 생각했어요
어찌할까 아직도 생각중이긴합니다
아침 저녁은 바나나 식단 지키시고
점심은 채소위주로 드신다면 괜찬을거 같은데요
뷔페라서 골라드실수 있으니까
1접시 안에서 끝내는걸로~
보리보리말라보리 실패하고 두번째 도전이라서요ㅠㅠ
또다시 리셋
저라면 내일 회식 참석하면 먹고 다음날부터 다시 GM1일부터 시작할것같아요.^^!!
3일차 한번더 해도 될까요?
3일차 한번더하세요
대박인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