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

운동 후 점심에 절대절대 포기 못해는 통밀빵과 홈메이드땅콩버터.
햐..3끼다 빵만 먹고 싶다😂😂😂
오랫만에 토마토+양배추+브로콜리 갈아서 쥬스로 쉐킷쉐킷.
삶은계란2개(노른자1개).키위2개
간단해보이지만 무시못하는 칼로리를 자랑하는 나의 점심ㅋㅋㅋ
열심히 운동했으니 괜찮다😉 잘먹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