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5일째 - 고기먹으면 무지 신날줄 알았는데

닭가슴살 100g에 토마토 한개
무지무지 배부르네요~~ 포만감 대박이예요~
근데 고기 먹으면 무지 행복할줄 알았는데
뭔가 천천히 꼭꼭씹어먹었음에도 가슴이 턱 막히는 느낌?? 답답하고 잘 안내려가서 소화 안되고 막혀있는 느낌이예요ㅜ저녁은 토마토만 먹어야겠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헉~~~ 글만봐도 막힐것 같네요...전 내일인데 잘 넘어가길
49.6👙 내일은 그래야겠어요ㅋ
소고기를 드심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