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식 극복하기!
회식으로 고기먹었네요 후덜덜
그래도 평소 먹던 냉면 밥 안먹고 고기랑 상추쌈만 먹었답니다
술도 맥주 한잔만 마시공
끝나고 집에 가는척 나와
운동하고 가네요
이정도면 극복한거죠? 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회식은 참 힘들어요.운동하는 모습이 멋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