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대박 대박사건!!!!!

헐헐!!저에게 이런날이 생길줄이야!!!!!!!!!!이건 기적아닌가요....♡♡♡♡♡♡♡♡♡♡♡와......진짜 너무너무행복한거아닌가몰라요ㅜㅜ 진짜 저기올라가봄 얼마나행복할까 했는데....드디에 올라가다니!!!!!!!!!!!쨩쨩!!♡♡다신고마워용~뿅뿅😙😙😙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52까지가보자 ㅜㅜ 열심히 해야겠어요!!ㅎㅎ
저도 함 올라가봤는데 자주자주 기록하고 글 안올리면 내려가요 전 게을러서 점점 기록하는게 잦아지다보니까 내려왔어요ㅋㅋ
전진맘 그르게요....저두궁금하네여.....
애지님 감사드려요😁ㅎㅎ
이것의기준이뭘까요.ㅡ..ㅡ
오~ 축하드려요. 열심히 활동하신게 순위로 보이네요^^
48이 될때까지 감사합니다ㅎㅎ
min ㅋㅋ감사드려요😂min님두 저기위에 언젠간올라가길....힘네세용~^^
행복해지는날 열심히 활동하고 그러면 올라가는 듯 해요! 축하드립니다😁
48이 될때까지 저도 잘모르겠어요ㅋㅋ